스포츠조선

[SC줌人] 유튜브 넘어 TV 방송마저 꿰찼다…신흥 예능강자 곽준빈, 대세 등극

조민정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7-29 10:39


[SC줌人] 유튜브 넘어 TV 방송마저 꿰찼다…신흥 예능강자 곽준빈, 대…
사진=스포츠조선DB

[SC줌人] 유튜브 넘어 TV 방송마저 꿰찼다…신흥 예능강자 곽준빈, 대…
사진=스포츠조선DB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방송계가 주목하는 신흥 스타이자 여행 전문 크리에이터인 곽준빈이 유튜브와 TV 방송을 넘나들며 대세로 떠올랐다. '크리에이터 전성시대'를 맞아 뉴미디어와 레거시미디어의 경계가 허물어지는 가운데, 곽준빈은 자신만의 철학과 가치관을 바탕으로 구독자들에게 새로운 세상을 소개하며 방송가의 섭외 1순위로 자리매김했다.

현재 곽준빈은 ENA와 EBS에서 공동 제작한 '곽준빈의 세계기사식당 시즌2'와 KBS 2TV '팝업상륙작전'에서 활약하고 있다. 그는 여행 전문가로서의 스마트한 추진력과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자신의 모습을 통해 매주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SC줌人] 유튜브 넘어 TV 방송마저 꿰찼다…신흥 예능강자 곽준빈, 대…
사진제공=SM C&C
곽준빈은 독특한 이력의 소유자이기도 하다. 그는 주아제르바이잔 대사관 실무관으로 근무한 경험과 한국어, 러시아어, 영어 3개 국어에 능통한 언어 마스터. 이색적인 그만의 경험은 여행 장르 예능 프로그램에서 특화된 인물로 만들어주는 중요한 요소이기도. '곽준빈의 세계기사식당'에서는 현지인의 삶에 더욱 깊숙이 파고들어 프로그램의 재미를 배가시키고 있다.

이외에 곽준빈은 다양한 도전과 경험을 토대로 황금 시간대에 자신만의 개성을 발휘하며 방송인으로서의 자리를 확고히 하고 있다. 그의 활약은 TV 프로그램은 물론 유튜브 협업, 광고 등 다방면에서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으며 더욱 기대되는 방송인으로 자리 잡고 있다.

한편 ENA, EBS '곽준빈의 세계기사식당 시즌2'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5분에 방송되며, KBS 2TV '팝업상륙작전'은 파리 올림픽 중계로 인해 잠시 휴식기를 갖는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