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학폭 의혹' 21기 옥순 "다이어트가 최고의 성형인 거 아시죠"..자기관리 전수

김수현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7-28 20:32


'학폭 의혹' 21기 옥순 "다이어트가 최고의 성형인 거 아시죠"..자기…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나는 솔로' 21기 옥순이 자기관리 비법을 밝혔다.

28일 옥순은 "다이어트가 최고의 성형인거 아시죠"라며 자신만의 루틴을 공개했다.

옥순은 "피부는 쳐지기 전에 관리해야 한다고 해서 열심히 시술+홈케어 관리하고 있어요"라며 시술 후기 등을 전했다.

그러면서도 "그리고 저도 본업이 있어서 빠른 답장 못 해드려도 조금만 이해해주세요"라고 양해를 구하기도 했다.

앞서 옥순은 한 네티즌이 "학폭은 사실이냐?"라는 말에 "학폭아니에요! 개명도 고2 때 무용입시 때문에 했고 고3 때 이서율로 졸업했습니다. 초중고등학교를 한 동네에서 다 졸업했어요. 결과 나오면 알려드릴께요"라고 댓글을 남겼다.

SBS플러스, ENA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21기 옥순은 1995년생으로 현대무용을 전공한 후 대구에서 필라테스 센터를 운영 중이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이후 직장인 앱 블라인드에도 비슷한 내용이 게재됐다. 작성자는 "난 옥순의 과거를 안다. 논란 안 되고 무사히 지나가면 다행. 개명 전 이름도 알지 나는"이라며 옥순의 과거를 아는 듯한 글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이 같은 학폭의혹이 돌자 옥순은 자신의 SNS에 네티즌이 남긴 댓글로 학폭을 부인했다.

shyu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