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피식쇼' 이희준이 키스신 후 솔직한 아내 이혜정의 반응을 밝혔다.
27일 유튜브 채널 '피식쇼'에서는 배우 이희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희준은 '피식쇼'에 출연하기 위해 예상 질문을 준비해왔다고. 이희준은 "고작 생각한 게 '어떤 영화 봤을 때 어떤 배우보다 내가 더 잘할 거 같다'는 난감한 장면들"이라 말했다. 이에 이희준이 준비한 답은 "그 작품에는 그 배우가 가장 적절한 거 같다"라고 밝혔다.
또 다른 예상 질문에 대해서는 "'키스신 있는데 아내가 어떻게 반응하냐'며 "사실 쿨했다. 내 키스신 상대가 한가인 님이었는데 그때 아내가 했던 말이 '괜찮아. 일인데 뭐 어때'였다. 되게 쿨했는데 나중에 내가 알게 된 게 온몸에 두드러기가 난 거다.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아서 그때 깨달았다. 괜찮지 않구나"고 밝혔다.
|
이희준은 SNS를 통해 직접 그린 그림들을 공개하고 있다. 이희준은 "사실 내가 그림을 언제 그리냐면 아내랑 싸울 때 그린다"며 싸운 후에 그린 그림을 보여줬다. 이희준은 "이게 결혼이라 생각한다. 우리는 웃어야 한다. 근데 헤어질 수가 없다"며 "서로 사랑하고 안고 있지만 자기도 모르게 지르고 있고 근데 뺄 수도 없다. 이게 다 심장에 걸쳐있다"고 작품의 의도를 설명했다.
이희준은 "심하게 싸웠다기보다는 결혼생활이라는 게 가끔 이런 느낌을 받을 때가 있어서 이런 그림을 그려봤다"고 밝혔다.
이희준은 "그림은 내게 치유제"라며 "가끔 고통스럽기도 하다. 아티스트니까 많은 것들을 하고 싶어하니까. 우리들은 자주 소중한 점을 잊는 거 같다. 만약 드림카를 샀다 하면 기분 좋은 게 한 한 달 가려나? 그렇게 1년이 지나면 내겐 너무 당연하게 된다. 결혼도 비슷한 거 같다. 좋았던 걸 잊는다"고 밝혔다.
그럼에도 이희준은 "다시 태어나도 아내와 다시 결혼할 것"이라며 아내 이혜정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이희준은 2016년 모델 이혜정과 결혼, 슬하 아들 하나를 두고 있다.
wjle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