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파일럿' 조정석 "'슬의생'서 처음 본 이주명, 연기 잘해 정경호에 물어볼 정도"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4-06-26 11:42


'파일럿' 조정석 "'슬의생'서 처음 본 이주명, 연기 잘해 정경호에 물…
영화 '파일럿' 제작보고회가 26일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렸다. 배우 조정석, 이주명, 한선화가 인터뷰를 하고 있다. 자양동=박재만 기자 pjm@sportschosun.com/2024.06.26/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배우 조정석이 이주명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26일 오전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코미디 영화 '파일럿'(김한결 감독, 쇼트케이크·무비락 제작)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보고회에서는 모두가 주목하는 스타 기장이었지만 하루 아침에 해고 통지를 받아 위기를 맞은 한정우 역의 조정석, 쿨하고 당찬 파일럿이자 한정미(조정석)의 입사 동기 윤슬기 역의 이주명, 한정우의 친동생이자 뷰티 ASMR 유튜버 한정미 역의 한선화, 한정우의 공군사관학교에서는 후배였던 서현석 역의 신승호, 그리고 김한결 감독이 참석했다.

조정석은 이주명과 인연에 대해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당시 이주명의 연기를 봤다. 너무 잘하고 매력있더라. 짧지만 강력한 임팩트가 있었다. 실제로 이주명과 같이 촬영한 정경호에게 물어볼 정도였다. 굉장히 유심히 봤던 후배였는데 캐스팅이 됐다는 소식을 듣고 너무 반가웠다"고 밝혔다.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남자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조정석, 이주명, 한선화, 신승호 등이 출연했고 '가장 보통의 연애'의 김한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7월 31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