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수현, '눈여' 흥행 소감 "감독·작가에 으스댈 수 있을 만큼 기분 좋아" ('스페셜')

이게은 기자

기사입력 2024-05-04 21:49


김수현, '눈여' 흥행 소감 "감독·작가에 으스댈 수 있을 만큼 기분 좋…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김수현, 김지원이 '눈물의 여왕' 흥행 소감을 밝혔다.

4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 스페셜 방송 '눈물의 여왕 : 기적 같은 기록.zip'에는 김수현, 김지원, 박성훈, 곽동연, 이주빈이 출연했다.

먼저 김수현은 종영 소감에 대해 "시원섭섭하고 후련하기도 하다. 많은 분들이 드라마를 사랑해 주셔서 작가님과 감독님께 으스댈 수 있을 만큼 기분이 좋다"라고 말했다. 김지원은 "흥행을 예상했냐"는 질문에 "예상을 못 했지만 기대감을 많이 가졌다. 예상보다 훨씬 더 큰 사랑을 주셔서 감사드린다"라고 이야기했다.


김수현, '눈여' 흥행 소감 "감독·작가에 으스댈 수 있을 만큼 기분 좋…
김수현은 '최애 회차'에 대해 묻자 "나뭇잎을 뜯으면서 '사랑해 해인아'라고 말하는, 10화 에필로그 장면이 기억에 남는다"라고 밝혔다. 김지원은 7부를 꼽으며 "현우와 해인의 감정의 갈등이 설명이 되기도 하고 해소가 되기도 했다. 또 새로운 국면으로 넘어가느라 긴장감이 있는 신들이 있었다. 잘하고 싶어서 집중했다"라고 떠올렸다.

한편 '눈물의 여왕'은 지난달 28일 tvN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막을 내렸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