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W 노이슬 기자]2024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usan One Asia Festival, 이하 2024 BOF)이 또 한 번 국내외 한류 팬들을 설레는 긴장감 속으로 밀어 넣고 있다.
피켓팅에 뛰어들어야 할 이유, 슈퍼주니어-D&E(SUPER JUNIOR-D&E, 동해&은혁)도 있다. 슈퍼주니어와 BOF의 만남 은 이번이 세 번째인 만큼, BOF를 향한 아티스트들의 기대와 애정도 큰 상황.
K-POP을 대표하는 올라운더 유닛답게 새로운 매력으로 글로벌 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중독성 강한 신곡 ‘Earth, Wind & Fire’으로 돌아온 보이넥스트도어 (BOYNEXTDOOR)를 빼놓을 수 없다. 탄탄한 실력을 바탕으로 일본 최대의 음악축제 ‘서머소닉’의 러브콜을 받은 소년들. 믿보넥(믿고 보는 보이넥스트도 어)’의 친근하고 유쾌한 매력에 빠지 고 싶다면 5월 3일, 7시 광클부터 준비 해야 한다.
Big 콘서트에는 나우어데이즈(NOWADAYS), 엔싸인(n.
SSign), 루네이트(LUN8), 하이키(H1-KEY), 빌리(Billlie)도 합류한다. 9팀의 아티스트가 완성할 넘사벽 무대는 6월 8일(토) 부산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펼쳐지며, 그 무대를 위한 마지막 관문이 오늘(3일) 저녁 7시 예스 24에서 시작되는 2차 티켓팅이다.
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는 2차 티켓은 사재기를 막고 팬들의 순수한 관람을 돕기 위해서 1인당 2매까지만 예매가 가능하게 하고, 무통장 입금은 결제방식에서 제외한다고 밝혔다. 보다 상세한 정보는 공식 예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은 BOF는 한류 문화 축제의 중심인 Big 콘서트, 힐링 송으로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파크콘서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로 이루어져 있다. 부산광역시가 주최하고 부산관광공사에서 주관하며, 오는 6월 8일(토)부터 6월 9일(일)까지 양일간 부산에서 만날 수 있다.
"인간 박성훈의 진면목"...'유퀴즈', 2024년 최고 시청률 달성 '최고 10.2%'
신하균·이준호·박은빈·임지연·이병헌X이민정 부부 등...60회 '백상예술상' 시상자 라인업
'뮤직뱅크' 이채민, 38대 은행장 1년 7개월만 하차...넷플릭스 '하이라키'로 컴백예정
'더 글로리' 정성일, 엑스와이지 스튜디오와 전속 계약..."물심양면 서포트할 것"
'지구마불 세계여행2' 공명, 거침없는 운전실력으로 버기카 운전...'반전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