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유영재, 선우은숙 언니 강제추행 혐의로 피소…"이혼결심 결정적 계기" [공식]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4-04-23 10:18


유영재, 선우은숙 언니 강제추행 혐의로 피소…"이혼결심 결정적 계기" […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선우은숙이 전 배우자 방송인 유영재가 자신의 언니인 A씨를 강제추행 했다고 폭로하고 혼인취소 소송을 제기했다.

23일 법무법인 존재 측은 "22일 선우은숙의 언니인 A씨를 대리하여 선우은숙의 전 배우자 유영재씨에 대하여 '2023년부터 5회에 걸쳐 A씨를 상대로 불미스러운 신체 접촉을 가하는 등 강제추행한 혐의'로 분당경찰서에 고소장을 접수했다"고 밝혔다.

이어 "선우은숙은 A씨로부터 위 피해 사실을 전해 듣고 혼절할 정도로 큰 충격을 받았으며, 유영재와의 이혼을 결심하게 된 결정적인 계기가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존재 측은 "선우은숙은 2024년 4월 3일 조정을 통한 이혼 이후 2024년 4월 5일 언론 보도를 통하여 유영재씨가 사실혼 사실을 숨기고 결혼하였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면서 "판례는 사실혼 관계를 숨기고 결혼한 사안에 대하여 '피고의 사실혼 전력은 원고가 피고와의 혼인의사를 결정함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요소'로 보아 혼인 취소를 인정하고 있다"고 이야기했다.

이를 토대로 법무법인은 선우은숙을 대리해 수원지방법원 성남지원에 지난 22일 혼인 취소소송을 제기했다.

마지막으로 존재 측은 "아울러 배우 선우은숙의 이혼과 관련하여 유튜브 아이디 코알라를 비롯한 악성 댓글러들이 각종 유튜브 채널 및 커뮤니티 게시판에 배우 선우은숙의 대한 악성 허위 댓글을 양산하고 있다"면서 "악성 허위 댓글로 여론을 호도하는 악플러들에게는 무관용을 원칙으로 법적 대응할 계획이니 피해자에 대한 2차 가해를 즉시 중지하여 주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선우은숙과 유영재는 지난 2022년 10월 혼인신고를 했으나, 지난 5일 재혼 1년 반 만에 성격차이로 협의 이혼했다. 하지만 이혼 후 유영재가 선우은숙과 결혼 전 다른 여성과 사실혼 관계였다는 의혹과 재혼이 아닌 삼혼이었다는 의혹이 제기돼 논란이 일었으며, 선우은숙은 지난 13일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유영재의 삼혼설과 사실혼 관계에 대해 몰랐다고 토로했다. 또한 유영재는 사생활 논란에 대해 침묵한 채 라디오에서 하차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