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하이브 "르세라핌 카즈하X앤팀 케이 교제 사실 아냐" 일본發 열애설 부인(종합)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4-04-03 15:11


[공식] 하이브 "르세라핌 카즈하X앤팀 케이 교제 사실 아냐" 일본發 열…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국내 톱티어 아이돌의 사내 열애설이 터졌다. 르세라핌 카즈하와 앤팀 케이가 그 주인공이다.

일본 출신인 두 아이돌, 걸그룹 르세라핌 카즈하(20)와 보이그룹 앤팀 케이(26)의 열애설이 불거지자 하이브 측이 "사실이 아니다"라고 부인했다.

3일 르세라핌 소속사 쏘스뮤직과 앤팀 소속사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을 자회사로 두고 있는 하이브 관계자는 "두 사람의 교제는 사실이 아니다"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이날 일본의 주간지 주간문춘은 카즈하가 하이브의 일본 현지화 그룹 엔팀 멤버 케이와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 2022년 여름 무렵부터 교제를 시작했으나, 지난해 초 열애 사실이 발각되어 결별했다. 하지만 지난해 가을 무렵부터 다시 만나기 시작했다고.

주간문춘은 두 사람이 지난달 17일 긴자의 불고기점 개인실에서 2시간 가량 데이트를 즐겼다고도 덧붙였다. 카즈하가 멤버들과 함께 머무는 숙소를 홀로 나와 긴자의 한 식당으로 향했으며 열애 상대자가 먼저 대기중인 차에 타고 이후 카즈하가 뒤따라 탔다고 보도했다.

해당 보도에도 카즈하 소속사 쏘스뮤직 측은 "밥 먹은 것은 사실이지만 열애는 아니다"라고 부인한 상황.

이에 주간문춘 측은 4일 두 사람의 사진을 추가적으로 공개하겠다고 예고했다.

ly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