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프리뷰] 남희석 MC 첫 출격X송가인 지원사격까지…KBS1 '전국노래자랑' 진도군 편 기대↑

조민정 기자

기사입력 2024-03-30 08:23


[SC프리뷰] 남희석 MC 첫 출격X송가인 지원사격까지…KBS1 '전국노…
사진제공=KBS2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남희석이 진행하는 '전국노래자랑'이 오는 31일 첫 전파를 탄다.

오는 31일 방송되는 '전국노래자랑' 2065회는 '전라남도 진도군 편'으로 본선에 오른 14팀의 참가자들이 끼와 흥이 넘치는 축제의 장을 만든다.

무엇보다 진도군 편은 MC 남희석이 진행하는 첫 번째 '전국노래자랑'이라는 점에서 이목이 집중된다.

지난 6일 공개 녹화를 통해 첫 마이크를 잡은 남희석은 "송해 선생님께서 아주 오랜 세월 닦아주시고, 씩씩한 김신영 씨가 젊은 에너지를 가득 채워줬는데 누가 되지 않도록 앞으로 여러분의 행복을 안방에 잘 전달하겠다"라는 의지로 '남희석표 전국노래자랑'의 포문을 열었다. 실제로 이날 남희석은 트레이드마크인 하회탈 웃음과 함께, 30년차 베테랑 방송인 특유의 넉살과 편안함으로 진도군 참가자들과 친근감 넘치는 케미를 뽐냈다는 후문. 이와 함께 '전남 진도군' 편에서는 '진도 출신 국민가수' 송가인이 출연해 남희석의 MC 신고식을 지원사격 하는 동시에 축제의 열기를 끌어올렸다. 이날 송가인은 '한 많은 대동강', '밤차에서'를 열창하며 지역민들의 우레와 같은 박수를 이끌어내는가 하면 남희석과의 인터뷰로 맛깔스러운 티키타카를 뽐내기도 했다. 이 밖에도 김국환, 영기, 유지나, 최영철의 스페셜 축하 무대도 꾸며져 풍성한 볼거리를 더했다는 전언이어서 기대감이 한층 고조된다.

KBS 1TV '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10분에 방송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