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결혼까지 쉽지 않네'…정준→오창석, 연애 예능의 씁쓸한 '이별의 맛' [SC이슈]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4-03-13 21:39


'결혼까지 쉽지 않네'…정준→오창석, 연애 예능의 씁쓸한 '이별의 맛' …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연애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실제 사랑을 키워 온 스타들의 안타까운 결별 소식이 잇따라 전해져 팬들의 아쉬움을 사고 있다.

13일 정준은 "많은 분들이 물어보셔서 이제는 답을 할 수 있을 것 같아 글을 올린다. 유지랑은 좋은 만남을 가졌고 1년 전쯤 각자의 삶을 살기로 했다"라며 결별을 알렸다. 이어 "이쁜 추억으로 남기고 다시 각자의 행복한 삶으로. 응원해 주셨던 분들 너무 감사하고 각자의 삶 속에서 행복한 모습으로 살아가겠다. 저도 유지의 삶을 응원할 거다"라고 전했다.


'결혼까지 쉽지 않네'…정준→오창석, 연애 예능의 씁쓸한 '이별의 맛' …
정준과 김유지는 2019년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3에 출연해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13살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5년 넘게 연애를 이어 온 두 사람은 개인 계정을 통해 열애 소식을 전해왔다. 이에 결혼까지 기대하는 팬들이 많았지만 결국 안타까움을 남겼다.

이에 김유지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서로 각자의 일을 하다보니 자연스럽게 멀어지게 됐다"면서 "사이가 안 좋은 상태에서 헤어진 게 아니어서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다.


'결혼까지 쉽지 않네'…정준→오창석, 연애 예능의 씁쓸한 '이별의 맛' …
또한 배우 김흥수도 2021년 IHQ '리더의 연애'에서 인연을 맺은 인플루언서 문야엘과 이별했다고 최근 고백했다. 김흥수와 문야엘은 '리더의 연애'를 통해 10살 나이 차를 극복하고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당시 김흥수는 문야엘과 소개팅 후 "더 알아보고 싶은 마음이 있다. 데이트를 같이 해보고 싶다. 저랑 시간 내서 맛있는 것도 먹고 재미있는 시간도 보내자"라며 문야엘의 최종 선택했다. 김흥수는 문야엘과 과감한 뽀뽀 장면과 제작진 몰래 심야 데이트를 하는 등 시청자들에게 많은 설레임을 안겼고, 최종 선택 2개월 뒤 공개 연애를 인정했다.

김흥수의 데뷔 훗 첫 공개 연애인 만큼 더욱 큰 관심을 모았지만 두 사람은 2년 전 이미 헤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김흥수는 "2년 전 연인 관계를 정리했다. 가끔 연락을 주고 받는 사이로 남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결혼까지 쉽지 않네'…정준→오창석, 연애 예능의 씁쓸한 '이별의 맛' …
전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모태범과 배우 임사랑도 교제 1년 만에 결별했다. 모태범과 임사랑은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을 통해 인연을 맺었다. 모태범의 소개팅 상대로 임사랑이 출연하면서 실제 커플로 발전하게 된 것. 당시 방송에서 임사랑은 "우리 진지하게 만나볼래요?"라고 고백했고, 모태범은 "좋다. 큰 용기를 내어 먼저 얘기해줘서 고맙다. 앞으로 추억이 될만한 더 좋은 곳에 같이 다녔으면 좋겠다"라고 답해 '신랑수업' 1호 커플 탄생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후 방송을 통해 두 사람의 러브 스토리가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많은 응원을 받았고, 프러포즈까지 할 만큼 결혼을 전제로한 만남이었지만, 교제 1년 여만인 지난해 6월 결별을 인정했다.

배우 오창석과 모델 이채은도 2019년 TV조선 '연애의 맛 2'에 함께 출연해 13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연인으로 발전했다. 프로야구 경기장에서 공개 데이트를 즐기며, 전광판 키스타임에서 이마 키스를 하는 등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지만, 결국 4년 만에 각자의 길을 걷게 됐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