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하스스톤' 10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하스스톤'에서는 오는 20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각 직업별 '선물' 카드와 '하스 스톤브루'로 이루어진 특별 카드 12종을 받을 수 있다. 게임 내 이벤트인 '보상의 길'을 통해 받은 카드 12종의 황금 버전과 특별한 '생일 동전'도 획득할 수 있다. 이날부터 시작되는 게임 내 퀘스트를 통해 10주년 카드 뒷면도 받을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도 '하스스톤'의 10주년을 축하하는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5월 15일까지 '하스스톤'에 접속해 튜토리얼을 완료하면 '불타는 하스스톤 귀환마 탈 것'을 획득할 수 있다.
또 18일 오전 10시까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내에서 '하스스톤'을 플레이해 볼 수 있는 이벤트인 '하스스톤 토너먼트 이벤트'가 스톰윈드 항구, 듀로타(오그리마 밖), 발드라켄에서 진행된다. 토너먼트가 진행되는 동안 일정 시간 이상 근처에 머무르면 위즈뱅 특별 전투가 시작되고, 나침도 탈 것, 대장님 애완동물, 하스스톤 놀이 탁자 장난감, 수집가의 짐가방, 선술집 휘장, 귀환석: 하스의 돌, 그리고 술집 단골의 허리띠 등 특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한국 플레이어들을 위한 '하스스톤' 공식 SNS 채널 구독 이벤트도 준비됐다. 오는 31일까지 '하스스톤' 공식 웹사이트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하스스톤' 공식 유튜브, 치지직, 아프리카TV, 네이버 게임 라운지 채널을 구독하는 모든 팬들에게 신규 확장팩인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카드 팩 4개를 지급한다. 추가로 랜덤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에게는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묶음 상품을 증정한다. 강우진 기자 kwj1222@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