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가희 "5년만에 발리 생활 청산…韓서 교육자의 길 가게될 것 같다"('오은영TV')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4-03-12 13:20


가희 "5년만에 발리 생활 청산…韓서 교육자의 길 가게될 것 같다"('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작년에 한국으로 돌아왔다."

애프터스쿨 출신 가희가 11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오은영TV'의 '가수 엄마 특집 1부 마마돌-가희, 선예'라는 제목의 영상에 등장했다.

이 영상에서 가희는 "아이 둘을 발리에서 키우면서 한 5년 거주하다가 작년에 한국으로 완전히 돌아왔다"며 "영감을 받아서 우리도 자연에서 한 번 풀어놓고 살아보자 해서 갔는데 1년이 2년이 되고 3년이 되니까 5년이 되더라"고 설명했다.


가희 "5년만에 발리 생활 청산…韓서 교육자의 길 가게될 것 같다"('오…
"감사한 시간이었다. 정말 특별한 축복이라 생각한다"라고 발리생활에 대해 말한 가희는 오은영이 "어떻게 발리댁으로 살려고 했나"라고 묻자 "원래 내가 서핑이 즐겨하던 레저 스포츠였는데 서핑을 하려고 발리를 자주 갔다. 발리는 워낙에 좋아하던 곳이었고 남편도 발리를 좋아해서 '발리 가서 살아볼까'했다"며 "그 때는 뒷감당 어떻게 하려고 그러는지 모르겠지만 '그래 가보자' 했다. 그냥 갔는데 너무 좋았다. 너무 겸손해지더라. 아이들에게도 너무 좋았지만 나와 남편도 또 한 사람의 어른으로서 더 성숙해지는 과정이었다"고 전했다.

가희는 또 "아무래도 교육자의 길을 가게 될 거 같다. 댄스 아카데미를 시작해서 춤을 가르치는, 아이들에게, 사람들에게 운동도 할 수 있는 시설을 운영하게 될 거 같다. 준비 중이다. 열심히 가르치는 일을 해보려고 한다"고 밝혔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