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뷔, 신곡 발매 홍보...군 복무도 본업도 '열일 중'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24-03-07 19:48


뷔, 신곡 발매 홍보...군 복무도 본업도 '열일 중'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군복무 중인 방탄소년단 뷔가 자신의 신곡을 홍보했다.

7일 뷔는 자신의 SNS에 새 디지털 싱글 'FRI(END)S'의 공 사진과 영상을 공개하며 새 디지털 싱글 'FRI(END)S'의 공개를 알렸다.

군 복무중에도 자신의 신곡 홍보를 놓치지 않는 모습.

이에 네티즌들은 "신곡 기대된다", "빨리 들어보고 싶다", "정말 기다렸어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앞서 6일 뷔의 소속사 빅히트 측은 뷔의 새 디지털 싱글 '프렌즈'(FRI(END)S) 발표를 기념하는 팬 이벤트 '프렌즈 파티'(FRI(END)S PARTY)가 오는 16일 서울 성동구의 한 카페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행사장에서는 뷔의 사진과 신곡 뮤직비디오를 감상할 수 있고 뷔에게 직접 편지를 쓸 수도 있다. 또 뷔가 남긴 음성 메시지를 듣는 등의 다양한 체험 부스가 마련된다.

파티는 총 3개의 층으로 구성되며 각각의 공간은 신곡의 주제와 긴밀히 연결된다. '프렌즈'(FRI(END)S) 컨셉 포토를 감상할 수 있는 갤러리, 신곡 뮤직비디오 속 공간을 재현한 포토존, 스페셜 기프트 등이 준비된다.

빅히트 뮤직은 "아미(BTS 팬덤명) 여러분께 선물같은 하루를 선사할 것"이라며 기대를 일으켰다. 이번 이벤트는 사전 추첨에 당첨된 팬클럽 멤버십 회원만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지난해 12월 입대해 군 복무 중인 뷔는 행사에 참석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