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보아, 이이경 불륜→살인청부까지 '내남결' 고구마 유발 '빌런 끝판왕'[종합]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4-02-13 10:15 | 최종수정 2024-02-13 10:19


보아, 이이경 불륜→살인청부까지 '내남결' 고구마 유발 '빌런 끝판왕'[…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거침없는 불륜에 살인 교사, 사이코패스적 광기를 갖춘 빌런 중 최악이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 보아(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섬뜩한 빌런 캐릭터로 눈길을 끌고 있다.

보아는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극본 신유담, 연출 박원국 한진선,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DK E&M)에서 클라우드 항공사 부사장이자 유지혁(나인우 분)의 전 약혼자 오유라 역을 맡아 색다른 변신을 이뤄 관심을 모으고 있다.


보아, 이이경 불륜→살인청부까지 '내남결' 고구마 유발 '빌런 끝판왕'[…
특히 지난 13회에서 오유라는 강지원(박민영 분)을 벼랑 끝으로 내몰기 위해 계략을 실행, 정수민(송하윤 분)과 박민환(이이경 분)에게 강지원, 유지혁의 정체를 폭로하고, 박민환과 부적절한 관계를 맺는 등 악랄한 행보로 보는 이들을 패닉 상태로 만들었다. 박민환과 불륜 관계를 갖고는 "왜 남자들은 잔 여자에게 경계심을 풀어버리지?"라며 섬뜩한 미소를 짓는다.


보아, 이이경 불륜→살인청부까지 '내남결' 고구마 유발 '빌런 끝판왕'[…
방송 말미에는 백은호(이기광 분)에게 접근하는 모습으로 몰입도를 높이는가 하면, 14회 예고에서는 "나 사람 죽이는 거 처음 봐"라며 살기 어린 눈빛을 내비쳐 다음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이 과정에서 보아는 해사한 미소 뒤 서늘한 내면을 가진 오유라의 이중적인 면모를 반전 가득한 표정으로 그려내 드라마에 긴장감을 더했다.

한편, 보아가 출연하는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매주 월, 화 오후 8시 50분 tvN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tvN]

ly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