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연인' 남궁민, 안은진의 화제의 장면이 드디어 공개된다.
이런 가운데 10월 19일 '연인' 제작진이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앞서 9월 29일 노출돼 폭발적인 화제를 모은 '연인' 파트2 선공개 영상의 장면이 드디어 이번 주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는 것이다.
이장현과 유길채의 눈물의 재회를 담은 '연인' 파트2 선공개 영상 클립은 9월 29일 공개 당시 "역시 장채커플!", "드디어 둘이 만나는구나" 등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해당 영상 클립의 조회수는 10월 19일 오전 현재 41만 2천회를 돌파했으며 지금도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중이다. 그만큼 많은 시청자들이 언제쯤 해당 장면이 방송을 통해 공개될지 기대하며 기다리고 있음을 알 수 있다.
|
무엇보다 기대되는 것은 이렇게 눈물의 재회를 하기까지 두 사람에게 어떤 운명 소용돌이가 닥쳐올 것인지, 그 안에서 두 사람은 어떻게 살아낼 것인지 하는 점이다. 또 어렵게 재회한 두 사람이 어떤 마음으로, 어떤 대화를 나눌지 또한 궁금하다.
이와 관련 '연인' 제작진은 "파트2 선공개 영상을 통해 공개돼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장면이 이번 주 방송된다. 이장현과 유길채의 슬프고도 애틋한 감정이 100% 응축된 장면이라고 할 수 있다. 남궁민, 안은진 배우는 작은 떨림까지 놓치지 않는 디테일한 연기로 시청자 여러분들의 몰입도를 수직 상승시킬 것이다. 제작진도 숨 죽였던 장면인 만큼, 주목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장현과 유길채는 어떻게 재회할 것인가. 두 사람의 눈물로 재회해 어떤 대화를 나눌까. 이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MBC 금토드라마 '연인' 13회, 14회는 10월 20일 금요일, 10월 21일 토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