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비투비 "세트리스트에 그간 음악 다 담겼다, 남녀노소 좋아하실 듯"

정빛 기자

기사입력 2022-12-30 15:41


사진 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그룹 비투비(BTOB)가 콘서트 세트리스트를 귀띔했다.

비투비는 30일 서울 송파 잠실올릭픽공원 KSPO돔(체조경기장)에서 10주년 콘서트 '2022 비투비 타임 비 투게더' 기자간담회를 열고 "그동안 비투비가 담겨 있다"라며 "솔로곡도 있고 남녀노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이날부터 31일, 1월 1일, 3일간 KSPO돔에서 콘서트를 개최하는 비투비는 팬들과 10주년을 화려하게 기념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비투비가 4년 만에 여는 완전체 오프라인 콘서트로, 그간 기다려온 팬들의 갈증을 모두 해소한다. '군백기(군 복무로 인한 공백기)'를 깨고 4년 만에 돌아온 만큼, 팬들에게 잊지 못할 따뜻한 추억을 선물한다는 각오다.

히트곡이 많은 비투비이기에, 10주년 콘서트 세트리스트에 대해서도 궁금증이 생긴다. 임현식은 "그간 비투비가 발매한 곡이 많아서 선곡하는데 집중했다. 선곡한 후에 그동안의 비투비가 다 담겨 있는 느낌이더라. 연습을 하면서도 옛날 생각이 많이 났었다. 그러면서 감동을 받기도 하고, 멤버들에 대한 감사함을 느끼기도 했다"며 남다른 감정을 드러냈다.

이어 육성재는 "한명 한명 군 복무도 있었고, 그러면서 개인 활동도 했었다. 솔로 활동을 했던 곡들도 오늘 처음 보실 수 있다"라고 했고, 이민혁은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 콘서트 느낌이다. 젊은 친구들이 좋아할 만한 무대도 있고, 부모님 세대가 즐길 수 있는 구성도 있다. 웃음도 감동도 드리고 다이나믹하게 짜봤다. 시간이 어떻게 흐르는지 모를 정도의 콘서트가 될 것 같다"고 자부했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