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종합]'나는 솔로', 이렇게 좋은 마무리도 있는데…10기 '영철♥현숙', 드디어 결혼? "23년에는 우리 공주 모셔와야지"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2-12-23 23:13 | 최종수정 2022-12-23 23:13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나는 솔로' 10기 영철(가명)이 결혼 계획을 암시했다.

영철은 23일 "여경이로 꽉 채운 올 한해! 23년에는 우리 공주 모셔와야지"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이에 많은 팬들이 축하 메시지를 보냈고, '나는 솔로' 10기 멤버인 상철(가명)은 "청첩장 미국으로 보내. 형아가 비행기 타고 날아갈게. 울 동생들 축하해주러"라고 댓글을 남겼다.

공개된 사진은 '나는 솔로' 어워즈 현장에서 커플 사진을 찍고 있는 영철과 현숙(가명)의 모습.

이들은 그간에도 럽스타그램으로 달달모드를 과시해왔다.

앞서 현숙은 "내일 밤이면 드디어 오빠를 만납니다. 장거리 커플 눈물겨운 상봉 예정"이라고 했다.

이를 본 영철은 "그간 추위 다 녹아 없어지도록 꽉 안아줄게"라며 댓글을 달았고 현숙은 "아이쿠 울오빠 내가 댓글 안달아도 사랑 많이 받고있네~♥ 저희 예쁘게 봐주셔서 다들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SBS PLUS, ENA PLAY '나는 솔로' 돌싱특집 10기 출연자인 현숙은 영철과 최종 선택에서 서로를 선택,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