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이슈]안정환은 무슨 복을 타고 났길래…. ♥이혜원, 와인 성공에 이어 주얼리로 뉴욕 진출까지!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2-12-14 21:46 | 최종수정 2022-12-14 21:50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이혜원이 주얼리로 뉴욕 소호샵에 진출했다. 전국 36개 백화점에서 캔 와인 판매에 성공하더니, 패션 대박에 이어 사업가로서 수완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딸은 미국 뉴욕대 입학에, 최근 아들은 카네기홀 연주까지 안팎으로 부러움을 살만한 행보다.

최근 미국을 찾은 이혜원은 자신의 개인계정을 통해 "한국은 많이 춥죠. 저도 이제 가야하는데 뉴욕도 많이 춥네요. 오늘은 장갑이 절실했다는요. (손이 많이 차가운 언니라 ㅋㅋㅋㅋ) 오늘은 뉴욕 소호에 다녀왔어요. 오래전부터 준비해오던. Dia.H 가. 소호 샵인샵에 들어가게 되었거든요!!!"라고 기뿐 소식을 전했다.

이어 "여러가지 주얼리 브랜드가 함께인 주얼리샵 이구요. 그중 일부인 Dia.H 이지만 소호에 와있다는 생각에. 내 애기가 해외 나가있는 듯이 대견하고 ㅎㅎㅎ 오늘 보니 역시 우리 퀄리티가 이쁘구나 그냥 막 스스로 뿌듯. 기부니가 좋네요!!!šœ 곧 사이트도 오픈한답니다!!!"라고 자랑했다.

이혜원의 설명에 따르면, Dia.H는 한국 롯데백화점과 온라인몰을 비롯 뉴욕 소호매장까지 진출하게 된 것. "뭘 이리 하나 이룬다는게 참 어렵고 힘들고 쉽지 않은 여정이지만!! 지금 이 순간이 있어. 저는 하나하나 이뤄나가며 헤쳐나가며 또 여러분들의 응원과 사랑이 저를 더 움직이게 합니다"라고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한 이혜원은 "육아며 가정이며. 사업!! 잘 해내구 싶은 엄마 맘이면서도. 가끔은 지치고 뭐하나 잘 못하나 싶다가도 댓글보며 웃고 울고..... 그런 저에게 늘 힘이 되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더 최선을 다해볼게요"라고 다짐했다.

또 "잘하진 못해도 최선을 다한 삶 제 스스로가 후회없이 살아 보려구요. 여기 제 인스타 보시고 계신 분들!! 이 기운 함께 하고싶은 저의 맘 입니다!!! 이로서 2022 년 저는 저의 플랜 마지막까지 다 알려드렸어요. 이젠 2023 준비하며 웃으며 행복무드로 또 달려 볼게요"라고 팬들에게 응원메시지도 전했다.

한편 이혜원은 아들의 카네기홀 연주 등을 겸해 미국행 비행기를 탔으며, 12월의 뉴욕을 행복하게 보내는 중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