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공식] 후크 측 "이승기에 내용증명 받았다, 원만한 해결 위해 노력"(전문)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22-11-18 16:39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후크엔터테인먼트(이하 후크)가 이승기 측과의 갈등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후크 측은 18일 "이승기로부터 내용증명을 받고 관련 자료를 검토하고 답변을 준비 중이다. 쌍방 간에 오해 없이 원만하게 문제를 마무리 짓기 위해 노력 중"이라고 밝혔다.

또 경찰 압수 수색 이후 윤여정과의 결별설 등 각종 루머가 제기된 것에 대해서는 "제기된 사안의 중대차함으로 현재 해당사안에 대해 어떠한 말씀도 드리기 어려운 상황이며 어느 정도 정리되는 대로 공식 입장을 밝힐 것"이라고 전했다.

경찰청 중대범죄수사과는 일부 경영진의 횡령 혐의 등과 관련, 10일 서울 청담동에 있는 후크 사옥에 대한 압수수색을 진행했다. 다만 소속배우인 박민영의 전 남자친구인 강종현이 있던 상장사 3곳에 대한 압수수색과는 연관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다음은 후크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후크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연예인 이승기씨가 후크엔터테인먼트 측에 내용증명을 발송하였다는 언론보도와 관련하여 말씀드리겠습니다.

후크엔터테인먼트는 이승기씨로부터 내용증명을 받았고,


그에 따라 관련자료를 검토하고 답변을 준비 중입니다.

후크엔터테인먼트는 쌍방 간에 오해 없이 원만하게 문제를 마무리 짓기 위해 노력 중입니다.

아울러, 그동안 후크엔터테인먼트와 관련하여 언론에 보도되었던 일련의 사건들에 대하여 일일이 입장을 밝히지 못했던 점에 대하여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합니다.

제기된 사안의 중차대함으로 인해 현재로서는 해당 사안에 대하여 어떠한 말씀도 드리기 어려운 상황이며,

상황이 어느 정도 정리가 되는대로 관련 사항에 대해 공식 입장을 발표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