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러브캐처' 김효진, '세종대 여신'에 MC들 난리? 전현무 "송혜교 닮은꼴"이라고 호들갑!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2-11-16 21:41 | 최종수정 2022-11-16 21:42


사진 출처=유튜브 '티빙' 공식 채널

사진 출처=유튜브 '티빙' 공식 채널

사진 출처=유튜브 '티빙' 공식 채널

사진 출처=유튜브 '티빙' 공식 채널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얼마나 예쁘길래, 벌써부터 '세종대 여신'이라고 난리지? 전현무도 '송혜교 닮은 꼴'이라 호들갑이다.

티빙(TVING) 웹 예능 '러브캐처 인 발리' 출연자의 연예인급 외모에 다들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공식 유튜브 채널에 '[러브캐처 인 발리] 설레는 첫만남과 함께 찾아온 정체 선택의 시간.. | 1화 선공개'라는 영상이 업로드되면서, 미모의 남녀 출연자들이 한 명씩 모습을 드러냈다. 사랑과 만남을 찾아 발리로 향한 출연자들의 표정에서 긴장 반, 설렘 반이 느껴진다.

특히 첫 번째로 비치 클럽에 등장한 여성 출연자에 MC들은 "연예인 아니야?"라는 반응을 보였다.

첫 번째 출연자인 김효진은 "수식어? '세종대 여신'으로 할까요?"라며 이상형을 남자다운 분, 대화할 때 센스있는 분이라고 밝혔다.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전현무는 "배우 상이다. 송혜교 씨 닮았다"라고 한마디 했다. 가비와 장도연도 "되게 예쁘시다" "분위기 있으셔"라고 감탄했다.

한편, 티빙 웹 예능 '러브캐처 인 발리'는 매혹적인 섬 발리에서 사랑을 잡으려는 '러브캐처'와 돈을 잡으려는 '머니캐처'가 끝없는 의심 속 진짜 사랑을 찾기 위해 펼치는 연애 심리 프로그램이다.

전현무, 장도연, 주우재. 가비, 김요한이 MC를 맡는다. 오는 18일 정식 공개를 앞두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