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다은, ♥윤남기+딸 위해 도시락 준비..."여친에 도시락 받아본 적 있냐?" ('남다리맥') [종합]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22-11-14 18:57 | 최종수정 2022-11-14 18:58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윤남기가 이다은표 도시락에 "1등이다"며 감탄했다.

14일 윤남기 이다은 부부가 운영중인 유튜브 채널 '남다리맥'에는 "남기 '제 점수는요...' 다은 손맛 공개 | 농장체험"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이다은은 딸 리은이와 농장 체험 가기 전날, "요리 실력이 별로긴 하지만"이라면서 도시락을 준비했다. 메뉴는 스팸 주먹밥, 김치참치주먹밥. 완성된 도시락에 윤남기는 "너무 잘 만들었다"며 감탄했다.

농장 체험 가는 날, 포도 따기 체험과 동물 구경 후 도시락 타임. 먼저 맛 본 이다은은 "안 짜고 맛있다"고 했고, 윤남기도 "너무 맛있다. 진짜 대성공"이라며 먹방을 시작했다. 이다은은 "착각일 수 있는데, 팔아도 되는 맛"이라고 했고, 윤남기는 "팔아도 된다"며 인정했다.


그때 이다은은 "여자친구한테 도시락 받아본 적 있냐. 몰래 도시락을 싸 들고 오빠를 만나러 간다던지"라고 물었고, 윤남기는 "없다. 다은이는 싸본 적 있나보네?"라고 했다. 그러자 이다은은 "도시락 싸본 적 진짜 없다. 내가 싸 봤겠냐"며 극구 부인했다.

이다은은 "내가 음식을 해 준 것 중에 도시락은 몇 번째냐. 수많은 음식들이 있지 않냐"고 묻자, 윤남기는 "수많은?"이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그러면서도 그는 "처음부터 끝까지 하지 않았냐. 도시락이 진짜 1등이다"고 해 이다은은 웃게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