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나비, '봄별꽃' MV 티저 공개...돌아온 감성 장인

이게은 기자

기사입력 2022-11-09 13:05 | 최종수정 2022-11-09 13:05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가수 나비가 '봄별꽃'으로 돌아온다.

지난 8일 오후 소속사 알앤디컴퍼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나비의 새 싱글 '봄별꽃'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나비는 따뜻한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햇빛 사이로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는가 하면, 풍성한 현악기가 더해진 아름다운 멜로디로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고 있다.

특히 허스키하면서도 감미로운 나비의 보이스와 '햇살처럼 따사로운 너는 봄이야 / 밤 하늘에 반짝 빛을 내는 별이야'라는 가사는 그가 '봄별꽃'으로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까지 예고하며 신곡을 향한 궁금증도 더하고 있다.

'봄별꽃'은 미디엄 템포의 알앤비 장르로, 멜로망스 정동환과 나비가 공동 작곡에 참여했다. 작곡뿐만 아니라 작사에도 함께한 나비는 이번 싱글을 통해 꾸준한 음악 작업으로 다져온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싱어송라이터 면모까지 다시 한번 입증할 전망이다.

데뷔 17년 차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나비는 올해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의 WSG워너비 멤버로 괄목할 만한 활약을 보여줬다. 본업은 물론, 거침없는 예능감까지 뽐내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떠오른 나비인 만큼 '봄별꽃'으로 이어갈 솔로 활동 역시 기대가 쏠릴 수밖에 없다.

나비의 '봄별꽃'은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나비는 2008년 '아이 러브 유(I love U)'로 데뷔했으며 '마음이 다쳐서', '잘된 일이야', '집에 안갈래' 등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했다. 최근 MBC 표준FM '생방송 주말엔 나비인가봐' DJ를 맡는 등 활약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