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복덩이들고' 김호중 "시청률 7% 넘으면, 체중 7kg 감량할 것"

정빛 기자

기사입력 2022-11-09 13:08


'복덩이들고' 김호중. 사진 제공=TV CHOSUN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TV CHOSUN 새 예능프로그램 '복덩이들고' 김호중이 시청률 공약을 세웠다.

김호중은 9일 '복덩이들고'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시청률 7% 넘으면 체중 7kg 빼겠다"라고 했다.

TV CHOSUN '미스트롯', '미스터트롯'에서 전 국민의 뜨거운 사랑과 응원을 받은 송가인과 김호중이 국민들에게 특급 역조공을 하기 위해 '복덩이 남매'로 뭉쳤다. 전국을 넘어 해외까지, 위로와 응원이 필요한 곳이 있다면 감사의 의미를 담아 어디든 달려간다.

김호중은 "시청률이 중요하기도 하겠지만, 저는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행운의 숫자 7% 돌파한다면 체중 7kg 빼겠다"며 다이어트 선언을 했다. 그러면서 "20%가 넘는다면 체중 20kg는 못 뺀다. 적절하게 10~15% 나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을 것 같다. 어제 시청률 얘기가 짧게 나왔는데 잘되면 시청자들과 함께 하는 이벤트도 만들어주신다고 약속을 받았다. 7% 넘으면, 원하는 이벤트를 사연 게시판에 올려주시면 이행하겠다"고 약속했다.

송가인은 "10% 보겠다. '뽕따러가세' 했을 때 8% 나왔는데, 저희가 합치면 또 더 잘 나올 것 같다. 게시판에 가장 많이 올라오는 것을 골라서 행동으로 옮겨드리겠다"고 거들었다.

'복덩이들고'는 송가인, 김호중이 그 동안 받은 팬들의 사랑을 되돌려주기 위해 만들어진 '역조공' 프로젝트다. 11일 9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