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공식] 이태원 참사 애도..김선호, 오늘(31일) 팬미팅 티켓팅 잠정 연기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22-10-31 16:32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김선호의 첫 오프라인 팬미팅 티켓팅이 연기됐다.

김선호의 소속사인 솔트엔터테인먼트는 31일 "지난 29일 발생한 참사의 희생자와 유가족 분들께 삼가 애도의 뜻을 전합니다. 금일부터 예정되어 있던 김선호 배우의 팬미팅 티켓 예매 일정이 연기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라며 "기다리셨을 팬 여러분께 사과의 말씀 드리며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라고 밝혔다.

김선호는 오는 12월 10일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첫 번째 오프라인 팬미팅인 '하나, 둘, 셋, 스마일'을 개최한다. 팬미팅의 수익금은 기부될 예정이라고. 이에 앞서 이날 오후부터 팬미팅을 위한 티켓팅을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이태원 참사로 인해 애도에 동참하는 뜻으로 이를 연기하기로 결정했다.

29일 밤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에서 발생한 압사 사고로 인해 154명이 목숨을 잃은 것으로 집계됐다. 이 가운데 정부는 오는 5일까지를 국가 애도 기간으로 정했다. 이에 따라 연예계도 추모 행렬에 동참하는 분위기. 이를 위해 예능 프로그램과 드라마 등 연예 프로그램들을 대규모 결방 조치했고, 이번 주 진행될 예정이었던 영화 행사와 제작발표회 등이 줄줄이 취소되는 등 안타까운 사고를 기리는 움직임이 이어지고 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