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송민호 동생' 송단아, 연예 예능 '사내연애' 등장…'이국적 미모+무결점 몸매' [SC이슈]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2-10-27 08:48 | 최종수정 2022-10-27 08:51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위너 송민호 동생 송단아가 쿠팡플레이 새 예능 '사내연애'에 출연한다.

오는 11월 4일 첫 공개를 앞두고 '사내연애'의 포스터와 예고편이 공개됐다. '사내연애'는 연애가 곧 월급이 되는 가상의 패션회사에서 펼쳐지는 12명 남녀들의 직장 로맨스 리얼리티다.

그 중에서도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출연진들의 훈훈한 비주얼에 반해버린 예비 시청자들의 반응이다. "송민호 여동생?", "남자분 웹드라마 나오셨던 분 아닌가?" 등 출연진들에 대한 호기심 어린 질문들이 이어지는 가운데, 실제 송민호의 동생으로 잘 알려진 송단아가 '사내연애'에 출연한다는 사실이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더한다.



송단아는 송민호와 한 살 차이 연년생 남매다. 송단아는 지난 2011년 걸그룹 뉴에프오(New.F.O) 멤버로 데뷔해 '바운스'라는 곡으로 각종 음악방송 무대에 오르기도 했다. 하지만 이후 별다른 활동이 없는 상태다.

송단아는 오빠 송민호와 여러차례 방송에 출연해 얼굴을 알리기도 했다. Mnet 서바이벌 'WHO IS NEXT: WIN'에서 오빠인 송민호를 객석에서 응원하는 모습이 공개되는가 하면, '위너TV'에도 등장해 팬들에게는 익숙한 모습이다. 또 2019년 '서울패션위크'에 참석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2014년 공개된 에픽하이 '본 헤이터(born hater)'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하는 등 현재는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이다.

한편 예고편, 포스터 공개 후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쿠팡플레이 예능 '사내연애'는 오는 11월 4일(금) 저녁 8시 쿠팡플레이를 통해서 첫 공개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