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콤시드코리아, NFT 프로젝트 ‘앨리스 티저’ 공개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22-10-18 17:02 | 최종수정 2022-10-20 15:00



콤시드코리아㈜ (대표 장성준)가 '가자! 앨리스 NFT 프로젝트' 티저를 공개한다.

20일 공개하는 '앨리스 NFT'는 원작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모티브로 주인공 앨리스와 카드 여왕ㆍ카드 병정 등 세계관을 확장하여 다양한 스토리를 선보인다. 일본 애니메이션 스타일을 선호하는 글로벌향 월드와이드 프로젝트로 고퀄리티 원화를 바탕으로 선보이는 'PFP형 NFT'라는 점도 눈길을 끈다 선보이는 점도 눈길을 끈다.

해당 프로젝트는 2023년 1월 이후 오픈시(opensea)에서 판매와 거래가 이뤄질 예정이다.

콤시드코리아㈜는 싸이칸홀딩스를 모태로 한 일본 상장사 콤시드의 자회사로서, 현재 그룹 내에서 차기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콤시드코리아㈜는 이번 '앨리스 NFT'를 시작으로 IP 탈중앙화, 웹3.0 등 다양한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여러 서비스에 적용할 예정이다.

'앨리스 NFT' 또한 콤시드코리아㈜가 추진 중인 다양한 게임들과 메타버스 등에 연결된 통합된 세계관이 적용, 마켓플레이스를 통한 판매 후에도 꾸준한 가치상승을 통해 웹3.0 생태계 전반으로 영역을 확장될 것으로 업계 전문가들은 기대하고 있다.

콤시드코리아㈜ 핫토스트팀 정준호 팀장은 "이번에 공개된 티저는 재창조된 앨리스 스토리와 세계관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됐다"며 "티저 공개와 함께 앞으로 공개될 '앨리스 NFT' 성장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 밝혔다.

회사 측은 티저 공개를 통해 유저들과 소통을 위한 홈페이지를 열어 보다 많은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