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OO아 잘 지내니?" 산다라박, 방송 중 전 남친 실명 언급...박소현 '경악' ('밥맛없는 언니들')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22-10-13 18:51 | 최종수정 2022-10-13 18:51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그룹 2NE1 출신 산다라박이 전남자친구의 실명을 언급해 박소현을 놀라게 만들었다.

지난 12일 공개된 유튜브 웹예능 '밥맛없는 언니들'에는 '소식좌 입맛 저격한 수빙수 비장의 메뉴(feat. 슬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먹교수로 레드벨벳의 슬기와 유튜버 수빙수가 출연한 가운데 회를 함께 먹었다.

먼저 병어돔 회 먹방을 시작, 그때 산다라박은 "제 의지로 회를 사 먹어본 적은 없는데, 전에 만났던 친구가 회를 너무 좋아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산다라박의 갑작스러운 전 남자친구 발언에 당황한 박소현은 "남자친구였구나"라며 말을 더듬어 웃음을 안겼다.

그때 산다라박은 카메라를 바라보며 "OO아 잘 지내니?"라며 전 남자친구의 실명을 언급하는 폭탄발언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박소현은 "다라야 이름은 밝히지 마라. 너무 놀랐다"면서 또 한번 깜짝 놀랐다. 그러자 산다라박은 "소현언니가 너무 안 믿으셔가지고"라고 했고, 박소현은 깜짝 놀라 두근거리는 마음을 쓸어내렸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