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비·조정석, 女프로골퍼와 불륜설에 분노 "명백한 허위사실...강력 법적대응" [종합]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22-10-06 17:48 | 최종수정 2022-10-06 17:53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가수 겸 배우 비와 배우 조정석이 골프선수와의 불륜설 루머에 대해 강력한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6일 한 여성지는 톱스타 A씨가 지성을 겸비한 미인 아내 B씨를 두고 프로골퍼 C씨와 불륜 중이라는 이니셜 기사를 보도했다. A씨는 연기·노래·춤, 게다가 유머 감각까지 겸비했다고 덧붙였다. 이를 통해 A씨를 추측, 각종 온라인과 SNS 등에는 비와 조정석의 이름이 거론됐다.

그러자 비와 조정석 측은 "명백한 허위사실"이라면서 강경 대응 입장을 밝혔다.

비 소속사 레인컴퍼니는 공식 입장을 내고 "당사는 아티스트에 대해 돌고 있는 루머와 찌라시를 인지하고 있었으나, 대응할 가치조차 없는 명백한 허위사실이기에 어떤 입장 표명도 불필요하다 판단했다"며 "하지만 어제오늘 루머가 빠르게 퍼져나가기 시작하여 아티스트는 물론 그 가족에 대한 인신공격, 비난 등이 무분별하게 이뤄지고 있음을 확인해 더는 묵과하기 어려운 상황이기에 공식입장을 표명하게 됐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최초 이니셜로 보도한 보도 매체에 문의하여 해당 아티스트가 맞는지를 확인했고, 해당 이니셜은 소속 아티스트가 아니라는 확답까지 받은 상황"이라며 "허위 유포에 대해 모두 책임을 묻고 법적 절차로 선처 없이 강경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조정석 소속사 잼엔터테인먼트 또한 "터무니없는 찌라시 내용은 모두 명백한 허위사실"이라며 "조정석 배우는 그 어떠한 여성 골프 선수와도 개인적 친분 뿐만 아니라 일면식조차 없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당사는 처음 찌라시를 발견하고 말도 안 되는 억측이기에 대응하지 않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온라인상에 무분별하게 확산되는 개탄스러운 현실에 강력한 법적 조치로 대응할 것"이라며 강경 대응의 뜻을 밝혔다.

한편 비는 지난 2017년 김태희와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조정석은 가수 거미와 지난 2018년 결혼한 후 2020년 첫 딸을 품에 안았다.

anjee85@sportschosun.com


다음은 조정석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잼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당사는 배우 조정석이 골프 선수와 친분 이상의 관계가 있다는 허위사실이 각종 커뮤니티, SNS 등에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터무니없는 찌라시 내용은 모두 명백한 허위사실이며, 당사와 배우 본인은 현재 일면식도 없는 사람과 관련됐다는 허위 사실과, 더 나아가 다양한 추측들이 마치 사실인 것처럼 둔갑하여 확대되는 것에 황당할 뿐입니다.

조정석 배우는 그 어떠한 여성 골프 선수와도 개인적 친분 뿐만 아니라 일면식조차 없습니다.

이에 무분별한 추측과 허위사실을 유포, 재생산하는 행위를 멈춰줄 것을 요청하며 당사는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소속 배우의 명예를 훼손하는 악의적 행위에 대해 강력하게 법적 대응할 것임을 밝힙니다

당사는 처음 찌라시를 발견하고 말도 안 되는 억측이기에 대응하지 않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온라인상에 무분별하게 확산되는 개탄스러운 현실에 강력한 법적 조치로 대응하고자 합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