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울지마! 박은빈!! "우영우 변호사님, 행복하길 바랍니다" 눈시울 붉혀('유퀴즈')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2-09-28 21:17 | 최종수정 2022-09-28 21:18


사진 출처=네이버TV '유 퀴즈 온 더 블럭'

사진 출처=네이버TV '유 퀴즈 온 더 블럭'

사진 출처=네이버TV '유 퀴즈 온 더 블럭'

사진 출처=네이버TV '유 퀴즈 온 더 블럭'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울지마! 박은빈!!

28일 공개된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한우물 특집' 예고편에서는 박은빈이 눈시울을 붉히는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5살에 데뷔해서 가장 큰 일탈이 혼자 노래방 가본 것이었다는 박은빈은 이날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촬영 비하인드를 들려줬다

"촬영 현장이 박은빈 사관학교 같았다더라"는 유재석의 말에 박은빈은 "배우들이 좀 화기애애하게 모여 떠들고 있으면 '집중'이라고 했다"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이어 유재석은 "우영우 캐릭터 구축도 힘들었을 것 같다"며 질문했다.

이에 박은빈은 "연기해도 되는가 고민이었다. 누군가에게 상처를 주고 싶지 않았던 욕심도 있었다"고 전했다.

또 박은빈은 극중 캐릭터에게 한마디로 부탁받자, "우영우 변호사님, 당신을 알게 된 순간부터 지금까지 영원히 행복하길 바랍니다"라고 전하며 눈물을 보였다.

"이게 정말 슬프다니까요"라며 눈시울을 붉힌 박은빈은 "이 세상 모든 사람이 행복하셨으면 좋겠다"며 진심어린 말을 더했다.


한편 박은빈이 출연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오는 10월 5일 방송된다.

이와관련 tvN은 "'유 퀴즈 온 더 블록'(이하 '유퀴즈')이 약 2개월간의 공백을 끝내고 오는 10월 5일 방송을 재개한다"고 밝혔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