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치과의사♥' 전혜빈 "그 어떤 출산 준비보다 중요"..부지런한 만삭 임산부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22-09-25 17:07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전혜빈이 제대혈 보관에 동참했다.

전혜빈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대혈. 처음엔 해야 하나 어쩌나 많이 망설여졌는데 공부해 볼수록 꼭! 필요하겠더라구요. 정말 미래를 위한 투자라는 건 이런 게 맞지 싶어요"라고 글을 남겼다.

이어 "오늘 바른이의 평생 건강을 지켜주기 위해 그 어떤 출산 준비보다 중요한 바른이의 제대혈 보관을 준비하고 왔어요"라며 "바른이와 저를 10개월 동안 연결해준 탯줄 속 혈액, '제대혈'은 줄기세포와 면역세포가 풍부해 각종 질병 치료에 사용되는 소중한 생명 자원인데요. 바른이 몸속에 이미 치료제가 들어있다니 소중하게 잘 보관해줄게. 바른아"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서 전혜빈은 제대혈 은행에서 받은 책자를 들고 포즈를 취했다. 임신 전보다 한층 더 밝고 편안해진 표정이 눈길을 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전혜빈은 만삭의 D라인을 뽐냈다. 출산을 약 일주일 앞둔 전혜빈의 볼록한 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전혜빈은 "제대혈은 많은 분들이 몰라 안타깝게 버려지는 일이 많다고 해요. 우리 가족뿐 아니라, 다른 사람의 생명도 살릴 수 있다니, 저도 제대혈 가치 알리기에 동참합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전혜빈은 2019년 12월 치과의사와 결혼해 현재 출산을 앞두고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