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매드클라운 측 "子 위해 미뤄오다 지난해 합의 이혼" (전문)[공식]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22-09-22 22:48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래퍼 매드클라운이 지난해 이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매드클라운 소속사 관계자는 22일 "매드클라운은 합의 이혼을 했다.

매드클라운과 일반인 아내 분은 몇 해 전에 이미 이혼에 대해 원만히 소통하고 합의하였고 이혼을 결정한 뒤 별거 중이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
별거 중인 기간에도 좋은 친구처럼 소통하며 서로의 새로운 삶을 응원하고 아이의 양육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지내왔다"며 "공식적인 절차는 아이가 어느 정도 인지할 수 있는 나이가 되기를 기다리며 미뤄오다가 지난해에 비로소 법적인 절차를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서로 응원하는 두 분을 생각해 주시어 너그러운 마음으로 더 이상의 언급은 자제해 주시길 정중히 고개 숙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매드클라운은 2008년 'Luv Sickness'로 데뷔했으며, 2013년 Mnet '쇼미더머니 시즌2'에 출연해 인기를 끌었다. 지난 2016년에는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 이듬해 아들을 품에 안았다.

이하 매드클라운 소속사 입장문 전문

안녕하세요. 매드클라운 소속사 관계자입니다.

보도된 기사 내용과 같이 매드클라운은 합의 이혼을 하였습니다.


매드클라운과 일반인 아내 분은 몇 해 전에 이미 이혼에 대해 원만히 소통하고 합의하였고 이혼을 결정한 뒤 별거 중이었습니다.

별거 중인 기간에도 좋은 친구처럼 소통하며 서로의 새로운 삶을 응원하고 아이의 양육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지내왔습니다. 공식적인 절차는 아이가 어느 정도 인지할 수 있는 나이가 되기를 기다리며 미뤄오다가 지난해에 비로소 법적인 절차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관심과 걱정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서로 응원하는 두 분을 생각해 주시어 너그러운 마음으로 더 이상의 언급은 자제해 주시길 정중히 고개 숙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