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오딘: 발할라 라이징', 최초 신규 클래스 '실드 메이든' 사전예약 시작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22-09-14 17:22 | 최종수정 2022-09-14 17:22





카카오게임즈는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신규 클래스인 '실드 메이든' 사전 예약을 14일 시작했다.

'오딘' 최초의 신규 클래스인 '실드 메이든'은 오는 25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며, 긴 창과 방패를 들고 적진에 뛰어드는 '발키리'와 거대한 도끼를 활용한 원거리 공격과 근접 공격을 동시에 수행하는 '액슬러'로 구분된다. 이용자들은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발키리'와 '액슬러'를 미리 엿볼 수 있는 티징 영상을 감상할 수 있으며, '실드 메이든'과 함께 추가될 '클래스 이전', '신규 서버', '길드 던전 시즌2'에 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사전 예약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신성의 11회 아바타/탈 것 선택 소환권' 1개를 획득할 수 있고, '룰렛 이벤트'도 실시할 수 있다. 이 이벤트에 참여하면 인게임 보상인 '황금 성장 지원 상자 10개'를 얻을 수 있으며 이외에도 다양한 경품들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친구 초대 완료 시 '룰렛 티켓' 1장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