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대형 스크린 최적화된 극한 액션"…D-8 '늑대사냥' 예매 오픈, 본격 티켓 사냥 시작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2-09-13 08:31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하드보일드 액션 영화 '늑대사냥'(김홍선 감독, 콘텐츠지·영화사 채움 제작)이 21일 개봉을 앞두고 전격 예매 오픈과 함께 극장별 티켓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청불 영화 사상 가장 강렬한 비주얼과 액션을 선보일 '늑대사냥'이 본격적으로 예매 오픈 소식을 알렸다. 지난 주 특정 상영관 위주로 먼저 예매가 열린 CGV를 포함하여, 롯데시네마와 메가박스에서도 이번 주부터 '늑대사냥'의 예매가 순차적으로 열릴 예정인 것.

'늑대사냥'은 강렬한 비주얼과 본 적 없는 파격적인 액션을 예고하는 만큼, 먼저 공개된 해외에서부터 대형 스크린으로 즐기기 최적화된 영화라는 호평을 듣고 있다. 이같이 대형 스크린에 최적화된 극한 액션 영화를 오랜만에 만난 국내 영화팬들 사이 각 극장별 명당 자리를 두고 치열한 예매 전쟁이 일어날 것으로 예측된다.

예매 오픈 소식과 함께 '늑대사냥'이 극장별 티켓 할인 이벤트 또한 확정해 치열한 예매 전쟁에 불을 붙일 예정이다. 오늘(13일) 오후 2시 메가박스 '빵원티켓' 이벤트를 시작으로, 오늘 오후 3시 씨네Q의 '무비 0원딜'이 할인 이벤트의 스타트를 끊을 예정이다. 이어서 내일인 14일 오전 11시 롯데시네마 '무비싸다구', 같은 날 오후 2시 CGV '서프라이즈 쿠폰'이 순차적으로 열리며, 다양한 극장에서 모두 즐길 수 있는 할인 이벤트가 예고되어 있다.

'늑대사냥'은 청불 영화 사상 가장 강렬하고 젊은 액션으로 글로벌 영화계에서 벌써부터 뜨거운 주목을 받는 바, 국내 영화팬들 사이에서도 치열한 티켓팅 게임이 진행될 것으로 기대 된다. 각 극장 티켓 할인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극장별 어플리케이션 및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늑대사냥'은 극악무도한 범죄자들을 태평양에서 한국까지 이송해야 하는 상황 속, 지금껏 보지 못한 극한 상황에 처하게 되는 하드보일드 서바이벌 액션을 다룬 작품이다. 서인국, 장동윤, 성동일, 박호산, 정소민, 고창석, 장영남 등이 출연하고 '공모자들' '기술자들' '변신'의 김홍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21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