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이동국♥'이수진, 아이까지 굳이 동원해야 했나? 판매예정 상품 먹는 동영상에 '적극 홍보라고 보기엔…'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2-09-08 21:31 | 최종수정 2022-09-08 21:32


사진 출처=이수진 인스타그램

사진 출처=이수진 인스타그램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적극적 홍보라고 보기엔, 뭔가 좀 애매하다.

이동국 아내 이수진 씨가 자신이 판매예정인 곤약밥을 먹는 딸 수아 양 근황을 공개했다. 아무리 제품이 좋아도 아이가 관련 제품을 먹는 동영상까지 올릴 필요가 있었는지는, 여론이 갈릴 것으로 보이는 대목이다.

8일 이수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이 다이어트 고민 하시는 엄마 분들 있나요. 저는 뭐든 맛있게 잘먹는 수아보면 뿌듯하다가도 다이어트 시켜야하나 고민되는 요즘이에요"라고 적었다.

이어 "수아는 자신이 좋아하는 반찬 몇가지만 있어도 밥 첫 그릇은 금새 사라지고 두그릇까지 싹싹 먹거든요"라며 "아직도 두그릇 뚝딱이긴 하지만 칼로리, 탄수화물 줄인 곤약밥으로 바꿔먹으니 수아한테 "그만 먹어~" 하지 않아도 되서 마음 편해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이어 이수진씨는 "그러던 중 다이어트 밥으로 유명한 곤약밥을 접하게 됐어요. 이번에 소개드리는 곤약밥은 보존료 없이 전자레인지에만 돌려주면 갓 지은 밥처럼 촉촉해요"라는 말을 더했다.

한편 이동국은 지난 2005년 미스코리아 하와이 미 출신 이수진과 결혼해 슬하에 4녀 1남을 두고 있다.

또 이들 가족은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으며 다양한 방송에 동반 출연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