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김호중vs임영웅vs장윤정, 정상 자리 놓고 다시 맞대결! '명예의 전당' 임영웅, '사랑역'으로 또 1위?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2-09-05 13:32 | 최종수정 2022-09-05 13:33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김호중, 임영웅, 장윤정(가나다 순)이 1위 자리를 놓고 다시 맞붙었다.

5일 '더 트롯쇼' 1위 대결 주인공이 김호중, 임영웅, 장윤정으로 확정되며, 지난 생방송과 동일한 삼강구도를 만들어 더욱 긴장감을 끌어올린다.

이번 주 1위 후보곡은 김호중의 '빛이 나는 사람', 임영웅 '보금자리', 장윤정 '초혼'이다. 임영웅은 '보금자리'로 '사랑역' 못지않은 사랑을 받으며 1위 후보로 등극했다. 김호중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빛이 나는 사람'으로 1위 후보에 자리매김 했으며, 1위까지 달성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장윤정의 '초혼' 이 오랜 시간 상위권 순위을 버티며 1위 자리를 위협하고 있는 만큼 세 후보 중 우열을 가리기가 힘든 상황이다.

지난 생방송에서 임영웅의 '사랑역'이 1위를 차지해 명예의 전당에 오른 가운데, 이번 생방송에서 '보금자리'로 또 다시 1위에 오를 수 있을지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생방송 실시간 투표는 5일 저녁 8시 5분~저녁 9시까지 진행되며, 1위는 사전 점수와 실시간 투표 점수를 합산하여 선정된다.

5일(월) '더 트롯쇼' 생방송에는 송가인, 강혜연, 김희재, 성리, 양지은, 김소유, 진성, 조항조, 마이진, 나영, 황윤성, 송채아, 양지원, 신인선, 한혜진, 김성기, 반가희가 함께하며, 오늘부터는 1시간 앞당겨진 '저녁 8시'에 SBS FiL과 SBS 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