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방탄소년단 캐릭터 타이니탄 초콜릿 新버전 9월 출시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2-09-02 11:26


방탄소년단. 스포츠조선DB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스타폭스패밀리(대표 이대희)는 HYBE (대표 박지원)와 라이선싱 계약한 방탄소년단 캐릭터 'TinyTAN(타이니탄)'을 활용한 '스타폭스 초콜릿 TinyTAN(타이니탄) 6종 마그넷 초콜릿'을 9월 출시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TinyTAN(타이니탄) 6종 마그넷 세트'는 새로운 형태로 디자인된 제품이며, Butter, Magic Door, Dynamite, Sweet Dreams, Playing With Snow, TinyMart 6종으로 이루어져 있다. 1박스엔 TinyTAN 메시지 초콜릿 6개와 TinyTAN(타이니탄) 아크릴 마그넷 1개가 들어있다.

'TinyTAN(타이니탄) 6종 마그넷 초콜릿'엔 TinyTAN이 전하는 희망과 위로의 메시지, 용기의 메시지, 공감과 치유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스타폭스패밀리 이대희 대표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TinyTAN 6종 마그넷 초콜릿'은 기존 제품과는 완전히 다른 새롭게 디자인된 제품이다. 6종으로 출시되어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제품과 함께 동봉되어 제공되던 스티커 대신 아크릴 마그넷을 제공하여 고객들이 더욱 좋아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TinyTAN(타이니탄)'은 방탄소년단이 귀여운 모습으로 탄생한 캐릭터다. 방탄소년단의 제2의 자아가 발현되어 캐릭터가 되었다는 콘셉트로 매직도어를 통해 현실 세계를 넘나드는 세계관을 가지고 있다.

'TinyTAN 6종 마그넷 초콜릿'에는 'TinyTAN(타이니탄)' 7캐릭터의 얼굴과 캐릭터들이 전하는 꿈과 희망, 용기와 힐링의 메시지와 TinyTAN 아크릴 마그넷 1개가 함께 구성되어 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