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블레이드&소울 2',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 '리본'의 사전예약 시작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22-08-03 17:21 | 최종수정 2022-08-03 17:21





엔씨소프트는 멀티플랫폼 MMORPG '블레이드&소울 2'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는 업데이트 'REBORN'의 사전예약을 3일부터 진행한다.

신규 월드 '노이', '클래스 체인지' 등 새로운 콘텐츠가 24일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노이'에서 높은 경험치와 전용 이벤트 혜택을 누릴 수 있고, 무기와 장비, 무공을 바꿀 수 있는 '클래스 체인지'도 추가한다. '장비 전환'으로 기존 캐릭터의 무기 및 장비를 이용자가 원하는 새로운 무기와 그에 맞는 장비로 변경할 수 있으며, '무공 전이'를 활용하면 보유한 무공도 새로운 무기에 맞는 동일한 등급으로 변경 가능하다.

23일까지 진행되는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1주년 기념 증표, 기념 인장, 기념 영웅 등급 의상 '부활', 포화의 화려한 소울 소환서(11회)(이벤트) 10개, 생명의 화려한 수호령 소환서(11회)(이벤트) 10개 등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블소2'에선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와 함께 1주년 기념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데상트와 액션으로 하나되다!'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상점에서 '데상트 패스권'을 게임 내 재화인 금화로 구매해 활성화하면 기간 한정 신규 의상 '데상트 래쉬가드'와 소울 및 수호령 소환서 등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