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여름맞이 3가지 이벤트 실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22-06-29 17:20 | 최종수정 2022-06-29 17:20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에서 여름맞이 특별 이벤트를 비롯해 신규 이벤트 필드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여름 타파 이벤트', '꼬리별 해변 이벤트', '이열치열 여름나기 이벤트' 등으로 오는 7월 말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한다. '여름 타파 이벤트'는 출석과 던전 클리어 등의 간단한 미션 완료시 '무료 직업 변경권', '빛나는 전설 장신구 제작 도안', '전설 수호신령' 등의 보상을 지급한다. 또 '꼬리별 해변 이벤트'는 신규 이벤트 필드인 꼬리별 해변에 등장하는 몬스터 처치시 '꼬리별 주화'를 제공한다. '이열 치열 여름 나기 이벤트'는 '수박 화채' 버프 아이템 등 여름 콘셉트의 시즌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신규 주간 던전, 신규 수호신령 등의 콘텐츠도 공개했다. 신규 주간 던전 '홍문 무투 대회'는 무공 최강자를 가리는 콘셉트로 '투왕 진금룡'을 상대로 승리하면 캐릭터 성장 요소인 '홍문진기'의 성장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또 수호신령의 인연효과를 개편하고 '어린 설희', '헬리나', '에르나' 등 신규 수호신령 3종과 고대 등급 장비를 추가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