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공식]우주소녀, 6월 단독콘서트 개최…3년 3개월 만의 오프라인 콘서트

정빛 기자

기사입력 2022-05-06 16:23


사진 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그룹 우주소녀(WJSN)가 오는 6월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우주소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우주소녀가 오는 6월 11일과 12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2 우주소녀 콘서트 원더랜드'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리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우주소녀는 화려한 의상을 입고 만찬이 가득 차려진 동화의 나라 '원더랜드'로 초대하는 듯한 암시를 주며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불어넣었다.

우주소녀는 코멘트 영상을 통해 "기쁜 소식을 알려주고 싶어서 찾아왔다"라며 "우주소녀 단독 콘서트가 개최된다. 정말 오랜만에 우정(팬덤)들과 콘서트로 만나는 거라서 우리도 너무 떨린다"라고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면서 "우정, 많이 보러 와주실 거죠? 그럼 콘서트에서 만나요"라며 인사했다.

앞서 우주소녀는 2020년 콘서트를 계획했었지만,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공연 연기를 결정한 바 있다. 무엇보다 우주소녀가 대면으로 콘서트를 개최하는 것은 2019년 '우 주 스테이-시크릿 박스' 이후 약 3년 3개월 만이다. 아쉬움이 컸던 팬들에게 이번 콘서트는 반가움을 살 것으로 보인다.

우주소녀 단독 콘서트 '원더랜드'는 6월 11일 오후 6시, 12일 오후 5시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며, 티켓 예매는 멜론티켓을 통해 10일 오후 8시 팬클럽 선예매, 13일 오후 8시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