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쥬라기월드3' 마케팅도 역대급 규모..전세계 최초 3D 광고 시도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2-05-03 08:42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쥬라기'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이자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이하 '쥬라기 월드3', 콜린 트레보로우 감독)이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6월 1일 개봉과 함께 3D 광고 포문을 연다. '쥬라기 월드3' 3D 광고는 영화 속 세상 밖으로 나온 공룡 주인공 블루와 베타가 등장해 모든 이의 시선을 압도한다.

K POP 스퀘어 LED 광고는 가로 81m, 세로 20m의 농구장 코트의 4배 사이즈로 초대형 디지털 사이니지로 서울을 대표하는 삼성역의 랜드마크로 손꼽힌다. 이곳에 '쥬라기 월드3' 3D 광고가 전 세계 최초로 공개된 것은 의미가 남다르다.

전 세계 개봉 국가 중 한국이 처음으로 5월 1일부터 초대형 LED 3D광고를 시작, '쥬라기 월드3'가 전 세계의 랜드마크 광고를 점령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브라질, 일본, 중국, 대만, 스웨덴 등 10개국 이상에서 순차적으로 공개 예정이다.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이슬라 누블라 섬이 파괴된 이후 4년이 지나고 세상 밖으로 나온 공룡과 인류 역사상 겪어보지 못한 가장 위협적인 생명체의 위협 속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인간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크리스 프랫,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드완다 와이즈, 로라 던, 제프 골드브럼, 샘 닐 등이 출연했고 '쥬라기 월드' 시리즈의 갱을 담당한 콜린 트레보로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6월 1일 전 세계 최초 한국 개봉하며 북미는 6월 10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연예 많이본뉴스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