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아이돌 육성 시뮬레이션 RPG '아이돌리 프라이드', 27일 국내 정식 출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22-04-27 13:28 | 최종수정 2022-04-27 13:29





네오위즈는 모바일게임 '아이돌리 프라이드(IDOLY PRIDE)'를 국내 양대 마켓을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아이돌리 프라이드'는 동명의 일본 애니메이션 원작 이후의 스토리를 담은 아이돌 육성 시뮬레이션 RPG이다. 이용자가 매니저가 돼 최고의 아이돌이 되기 위해 노래하는 소녀들과 함께 성장해 나가는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손쉬운 방치형 방식에 전략 RPG 요소가 도입된 것이 특징이다.

원작 애니메이션 이후의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스토리'와 아이돌을 육성해 무대에 도전하는 '라이브', 메시지와 통화를 통해 아이돌과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등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으며 특히 원작 애니메이션의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콘솔 수준의 정교한 3D 그래픽으로 구현해 이들의 라이브 퍼포먼스를 더욱 몰입감있게 즐길 수 있다고 네오위즈는 전했다.

사전 예약을 진행한 이용자 전원에게 '한정판 5성 마나 포토'를 증정하며, 게임에 접속만 해도 5성 확정 캐스팅 티켓과 레드 다이아 등 고급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