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성광♥이솔이, '돈 많이 들인 집 마당'→박영진♡김가현과 '부부동반 모임'

김수현 기자

기사입력 2022-04-25 11:28 | 최종수정 2022-04-25 11:54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박성광이 박영진 김가현 부부를 집으로 초대했다.

박성광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즐거웠던 말추억 코로나로 인해 못 만났던 영진 가현 커플 만남 성사"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오래간만에 마당에서 너무 신났다šœ 다음번엔 오나미 커플도 함께하쟈šœ 그땐 날씨가 좀 좋기를. 그날의 교훈 행복하자~~ 아프지말고"라고 했다.


박성광은 아내 이솔이, 박영진 김가현 부부와 함께 주말을 여유롭게 보냈다.

개그맨 박성광과 박영진은 각자 아내를 데리고 훈훈한 부부동반 모임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편 이솔이는 지난해 8월 박성광과 결혼했다. 두 사람은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했다. 현재 SNS를 통해 소통 중인 이솔이는 키 158cm에 공복 몸무게로 45.8kg을 유지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최근 이솔이는 10년간 근무하던 제약회사를 퇴사, 2세 계획을 전한 바 있다. 최근 박성광 사이에 2세 계획을 하고 있다고 밝힌 이솔이는 영양제를 꼼꼼히 챙겨먹으며 몸을 관리하고 있다.

shyun@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