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최자혜, 인생 가장 큰 차 사고에 '멘붕'.."내 과실 높을 거 같아 심란"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22-04-22 16:15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최자혜가 운전 중 교통사고가 났다고 밝혔다.

최자혜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제저녁 내 인생 가장 큰 차 사고인 듯한 사고가 나고...길에 여기 떨어져 있는 내 차 라이트와 범퍼 조각들에 멘붕. 보험 찾느라 차 서랍을 여는데 손이 떨려 못 열었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교통사고로 파손된 차량의 모습이 담겼다. 최자혜의 차는 사고로 인해 앞 범퍼와 라이트가 크게 부서진 모습.

최자혜는 "과속하며 갑자기 나타난 차 때문에 억울한 감은 있지만, 메인 도로 직진 우선권 때문에 내가 과실이 높게 나올 듯 하다는 이야기에 심란해하는 나한테 밤새 지식인 찾아 보내는 내 친구"라며 자신을 걱정해주는 친구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아침에 눈 뜨자마자 또 찾아서 보낸 너 때문에 내가 땅 파고 들어갈 일인데 훌훌 털어버리게 되었네. 같이 걱정해주고 해결해주고 싶어 하는 너의 마음만으로도 뭔가 다 해결된 느낌. 고마워. 아이들 크게 안 다친 것만으로도 감사. 안전 운전하세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최자혜는 2010년 동갑내기 비연예인과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