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싸이, 9집 첫 스케줄로 '백반기행' 선택…허영만 만나고 싶었나

정빛 기자

기사입력 2022-04-21 14:29


사진 제공=TV조선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정규 9집 'PSY 9th 싸다9'로 무려 5년 만에 컴백하는 싸이가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이하 '백반기행')에 출격한다.

오는 5월 6일 방송되는 '백반기행'에는 싸이가 강북 노포 밥상 투어를 떠나는 내용이 담긴다.

싸이는 9집 앨범 활동의 첫 스케줄로 '백반기행'을 고집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는 "'백반기행'을 1회부터 빠지지 않고 모두 시청했을 정도로 식객의 찐 팬"이라고 밝혀 식객 허영만과의 케미를 기대케 한했다.

또 식객 앞에서 날 것 그대로의 라이브와 싸이표 재치 있는 안무가 어우러진 9집 앨범 타이틀곡을 최초로 공개한다. 현장을 흥분의 도가니로 만들었다고 해, 본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뿐만 아니라 실향민인 할아버지의 입맛을 그대로 물려받아 '찐 한식파'인 싸이의 '폭풍 먹방'도 펼쳐진다. 공연의 아이콘답게, 전국 방방곡곡을 돌아다니는 싸이는 "톨게이트 진입과 동시에 맛집 서치를 시작할 만큼 한식 마니아"라고 자처해 놀라움을 안길 예정이다. 이 때문에 매니저의 주 업무는 다름 아닌 '맛집 찾기'라고. 5년 만에 컴백하는 싸이와 함께하는 특별한 강북 노포 밥상 투어에 관심이 높아진다.

싸이가 출격하는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5월 6일 금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