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서하얀' 내조 덕분? 임창정 '나는 트로트가 싫어요' 역주행 히트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2-04-17 14:18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가수 임창정이 '나는 트로트가 싫어요'로 끝없는 인기를 과시하며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다.

임창정이 지난해 11월 발매한
정규 17집 '별거 없던 그 하루로'의 후속 타이틀곡 '나는 트로트가 싫어요'는 역주행 끝에 16일 오전 10시 멜론 실시간 차트 100위로 진입한데 이어, 오전 11시에 98위까지 올라 오후까지 순위를 유지했다.

뿐만 아니라 '유튜브 음악 차트 및 통계'에서도 161만 9254회 조회수로 4주째 10위를 기록하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정규 17집 '별거 없던 그 하루로'의 후속 타이틀곡 '나는 트로트가 싫어요'는 최근 유튜브, 틱톡 등 SNS 채널을 통해 화제를 모으면서 역주행 현상을 보인 끝에 멜론 실시간 차트에 진입, 전국민의 흥을 일깨우는 곡으로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임창정은 최근 전국 투어 콘서트를 6월부터 개최한다는 소식을 밝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최근 임창정은 콘서트 포스터 촬영까지 마쳤다.

포스터 촬영 당시 임창정은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로 현장에 큰 웃음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콘서트에서 지친 국민들을 위해 임창정표 웃음을 건넬 것으로 기대된다.

한계 없는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임창정은 최근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 아내 서하얀과 다섯 아들들과 출연해 꾸밈 없는 모습으로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임창정은 다양한 방송 콘텐츠를 통해 대중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