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카드뉴스] 지난주 핫이슈, 박소현 오은영 진단에 오열

박진열 기자

기사입력 2022-04-11 09:44 | 최종수정 2022-04-11 10:21












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방송인 박소현이 '조용한 ADHD' 진단과 전문가의 상담을 권유 받았다는 기사가 가장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지난 8일 방송된 채널A '금쪽상담소'에는 '방송계의 늘 푸른 소나무' 박소현이 출연했는데 라디오 DJ로도 20년 경력을 가지고 있는 인간 방부제 박소현의 등장에 MC들은 모두 허리숙여 인사했습니다. '아이돌 대모'인 박소현은 기억력이 심하게 떨어져 아이돌 이외의 것들은 모두 잊어버려 아는 사람이라도 낯선사람이 되기 십상이라고. 박소현은 "저같은 경우는 라디오를 20년 했다. 제작진이 일정 기간마다 바뀌는데 3번을 담당한 PD를 못알아본 거다"라고 고백했다고 하네요.

다음주에는 더 좋은 기사로 찾아가겠습니다.

1위 : "죽고싶었다" 박소현, 오은영 진단에 오열…'조용한 ADHD' 뭐길래

2위 : 조혜련, 의외의 친분에 깜짝 "예쁜 ♥부인과 결혼해서 자식까지.."

3위 : 홍진경, 소음 논란? "이영자랑 새벽 2시에 떠들었다고 항의 받아..억울"

4위 : '임신' 전혜빈, 수줍은 D라인 공개 "노산 걱정했는데 입덧도 없어"


5위 : 최화정, 환갑 넘었는데 이런 옷도 찰떡...대학생인 줄 알겠어

6위 : '김지민♥열애 인정' 김준호→박나래 증언 "똥인지 된장인지 모르는 사람"

7위 : 한예슬, 쌍둥이 언니가 있었나?…자세히 보니 여배우급 미모의 엄마

[글·정리 : 박진열, 디자인 : 안류민]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