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김준호♥김지민→박세리·김종국 핑크빛…"잘 어울려" "결혼발표 할듯" 커플 예고에 박장대소('미우새')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2-04-10 17:34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김종국의 대환장 러브라인(?)까지 공개돼 '심쿵주의보'가 발령된다.

10일 오후 9시 5분 방송에서 반장 김준호는 집들이 겸 '제 7회 단합대회' 에서 '2022 미우새 대기획'에 대해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종국의 '대한민국 3대 명산 정복' 계획부터 이상민의 '무인도 살아남기'까지 야심찬(?) 대기획이 발표되자 아들들의 비난이 폭주했다. 하지만 이 가운데, 김희철이 제안한 '미우새 릴레이 소개팅' 제안에는 역대급 환호성이 터져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에 아들들은 각자의 매력을 어필하며, 유리한 순번을 갖기 위한 신경전이 펼쳐졌다.


지난주 친선 대결을 펼친 김종국 팀 VS 박세리 팀의 두 번째 이야기도 공개된다. 치열한 족구 대결 후, 뒤풀이 자리에서도 김종국과 박세리의 티격태격 케미가 이어지자 아들들은 "둘이 잘 어울린다", "저러다 갑자기 결혼 발표 할 것 같다" 라며 커플 탄생(?)을 예고해 박장대소하게 만들었다. 반면, 동생들의 짓궂은 장난에 두 사람은 서로를 폭풍 디스하는 등 철벽 방어하는(?) 모습을 보여 현장을 발칵 뒤집어 놓았다는 후문이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