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공식] '홍콩댁' 강수정, tvN 건강 프로 '70억의 선택'으로 4년 만에 방송 복귀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2-04-08 17:12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홍콩댁 강수정이 수많은 국내 활동 러브콜 속에서 tvN 신규 건강 정보 프로그램인 '70억의 선택'으로 국내 첫 복귀 신호탄을 쐈다.

KBS 아나운서 출신으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많은 활약을 하며 다재다능함을 뽐내던 강수정은 지난 2008년 결혼 이후 홍콩에서 지내게 되어 행복한 '홍콩댁' 근황을 개인 SNS를 통해 전하던 중 최근 한국 입국한 소식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았다. 바로 tvN 신규 건강 정보 프로그램 '70억의 선택'에 MC로 낙점되어 촬영 소식을 전한 것.

특히 국내 대표 아나운서이자, 톡톡 튀는 예능감으로 프로그램에 활력을 선사하던 강수정이 지난 2020년 한 예능 프로그램에 깜짝 출연을 한 것 외에 MC로는 4년 만에 정식 복귀인 것으로 뜨거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70억의 선택'은 전 세계인의 다양하고 이색적인 건강 비법을 알아보는 신개념 건강 프로그램으로 오는 28일 오전 9시 첫 방영된다. 오랜 세월 전해 내려오는 각국의 천차만별 건강 비법을 통해 대한민국 국민의 건강을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시키는 글로벌 건강 토크쇼. 각국의 건강 비결을 토크를 위해 인도의 '럭키'부터 미국의 '칼', 프랑스의 '사라', 폴란드의 '프셰므', 아프가니스탄의 '비다', 가나의 '글라디스'까지 각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패널들과 함께 의학 전문 기자 '홍혜걸', 가정의학과 전문의 '전지혜', 한의사 '신동진'이 뭉쳐 글로벌 건강 트렌드에 대해 집중 분석한다.

강수정과 함께 황제성이 '70억의 선택' 공동 MC를 맡아 유쾌한 시너지를 폭발시킬 예정이다. 강수정과 황제성은 처음으로 호흡을 맞추는 것으로, 첫 촬영 시 완벽한 티키타카를 발휘하며 현장을 시종일관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한 티저 예고편에서도 특유의 밝고 파이팅 넘치는 강수정의 진행을 엿볼 수 있다. 공동 MC 황제성 외에 글로벌 패널, 의학 전문가 패널들과도 완벽 케미를 보이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전 세계의 특급 건강 비법을 공유하는 유쾌하고 유익한 글로벌 건강 토크쇼 '70억의 선택'은 4월 28일 오전 9시 tvN에서 첫 방송 이후, 매주 목요일 오전 9시에 만날 수 있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