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호그와트 마법학교 등장…13일 개봉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2-04-06 13:22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이 13일 개봉한다.

해외 소셜을 통해 공개된 반응은 뜨겁다. 전편보다 뛰어나고 '해리 포터' 시리즈를 관통하는 세계관에 놀라운 볼거리로 가득한 마법 세계라는 반응이 기대감을 북돋운다, 또한 영화에 마법사 세계의 모든 모험이 시작된 호그와트 마법학교와 마법사들의 호그스미드 마을이 등장해 반가움을 더한다.

"전편보다 뛰어난 후속편. 매즈 미켈슨이 영화를 업그레이드 시켰다! 엄청난 볼거리와 신비한 동물들과 해리 포터 영화의 조합"(Digital Spy), "해리 포터 시리즈를 오마주한 마법의 동물원! 한 마디로 경이롭다. '신동사'에서 풀리지 않았던 질문의 답과 놀라운 장관들, 대결들이 대서사를 이룬다" (a NYC journalist), "몇 번을 봐도 즐거울 영화"(The Rowling Library), "매우 신나고 즐거운 '위저딩 월드 어드벤처'지금까지 최고의 신비한 동물사전 시리즈! 배우들의 연기와 그들의 신나는 모험, 그리고 결투까지, 팬들은 이 영화를 정말 좋아할 것이다"(a film critic), "전편을 뛰어넘어 대단히 즐겁다. 해리 포터 팬이라면 강추!"(Marshall Weinbaum, a publicist), "신과 같은 존재의 결점들을 확인할 수 있는 흥미로운 시간이었다. 해리 포터와 평행을 이룬다!"(Anuj Radia, a freelanced journalist) 등 찬사가 쏟아지고 있다.

특히 이번 작품에는 해리 포터 시리즈의 팬이라면 너무나도 반가울 호그와트 마법학교가 나온다. 호그와트의 상징과도 같은 그레이트홀과 필요의 방을 비롯해 여러 세트가 디지털로 복구됐다. 덤블도어가 아직 교장이 되기 전이지만 똑같은 분위기와 스타일의 가구로 방을 디자인해 같은 계단도 있다.

머글이 단 한 명도 없는 마법사들이 사는 호그스미드 마을에 있는 덤블도어의 동생 애버포스가 운영하는 호그스 헤드 여관도 주요 장소로 등장한다.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은 머글과의 전쟁을 선포한 그린델왈드와 덤블도어 군대의 대결 속 가장 거대하고 위험한, 세상을 구할 마법 전쟁을 그린다. 중국, 미국, 독일, 오스트리아, 부탄 등 3개 대륙, 6개국을 배경으로 초대형 마법 전쟁이 선사하는 최강 스케일을 선보인다. 본격적인 서사가 시작되는 시리즈 클라이맥스이자 덤블도어의 충격적인 비밀이 밝혀진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