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서울체크인' 김태호 PD "이효리, 솔직한 사람..쿨하게 일 진행"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22-04-06 11:32


사진=티빙 제공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김태호 PD가 이효리에 대해 언급했다.

6일 오전 티빙 오리지널 예능프로그램 '서울체크인' 김태호 PD 기자간담회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김태호 PD는 "이효리 님 하면 저보다 시청자 분들이 더 아실 것 같은데 상당히 솔직한 분이다. 솔직히 자기 감정을 표현하시고. 그래서 작업할 때 일의 속도가 빠른 것 같다. 저희가 일하며 훨씬 더 좋게, 쿨하게 일을 진행할 수 있는 매력이 있는 것 같고, 이효리 님은 항상 궁금한 것에 대해서도 바로바로 표현하고 몰랐던 것에 대해서도 충분히 받아들이면서 저희가 아는 스타의 모습 안에 저희가 담고 싶은 솔직한 리얼함도 있어서 공감을 많이 해주시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다. 콘텐츠에 대한 고민을 많이 해주시기 때문에 저희가 미처 '이거 가능할까? 이거 해도 될까?'에 대한 부분들은 항상 본인이 먼저 장애물들을 없애주시기도 하는 경향이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서울체크인'은 '서울에서 스케줄을 마친 이효리가 어디서 자고 누구를 만나고 어디를 갈까'라는 호기심에서 출발한 리얼리티 콘텐츠다. 지난 설 연휴 파일럿으로 공개가 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고, 당시 엄정화, 김완선, 보아, 화사 등과의 회동을 그려내 뜨거운 관심 속에 정규 편성이 확정됐다.

이효리의 소울-풀 서울 스토리를 그릴 '서울체크인'은 8일 공개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